눈, 코, 입, 위치만 잡아 두고는 나중에 CG 처리를 한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이건 CG 효과도 놀랍지만, 저런 대상물을 상대로 연기하는 연기자들도 대단.



블루 스크린 - 실제로는 그린 스크린 - 을 배경으로 연기하는 반지의 제왕팀.



아항...

 


인셉션은 최대한 CG 를 자제했다고 하던데 이렇게 무중력 상태를 CG 아닌 걸로 보여주기 위해 만든 움직이는 큐브 방.

 


이거 다 CG 였다. 


 


캐러비안의 문어인간의 실제 연기자분.



오 -

아래에서 찍어 올리는 저 수많은 카메라들.

카메라들도 영상 안에 잡히지 않도록 모두 그린색 처리가 되어 있다. 오른쪽 레일은 수퍼맨이 솩~ 지나가는 느낌을 주기 위해 카메라가 뒤로 움직이기 위한 레일인 듯 하다. 사다리 위에서는 바람 효과를 내기 위해 공기총으로 수퍼맨의 머리카락을 향해 바람을 불어 주고 있고. 저기 뒤에 초록 인간들은 수퍼맨 망토에 끈을 연결해서 펄럭이는 모습을 연출하고 있는 중.

 


매트릭스도 -
근데 이 장면은 홍콩 영화등에서 따온 장면이 아닌가 싶은데 움직이는 그 순간의 미묘한 삘이 뭔가 어색하다고 느낀 건 나 뿐인가?
날라 가서 공중에서 저 상태로 잠깐 정지된 그 느낌, 즉 동선이 이어지다가 정지된 느낌이 아니라 저 정지 순간을 위해 정지되어진 느낌.
즉 와이어에 고정되어진 그 느낌이 드러나는 것. 그건 관객에게 들켜 버린 속임수가 아닌가?




아바타에서 저 파란 아바타의 표정 연기를 CG 로 처리하기 위해선 실제 얼굴에 저렇게 포인트 점을 찍어 두고 연기해야 한다고.



연기가 어색했더라도 이걸 본다면 조금은 감안해 주자.

 


이걸 봤으니 영화 속 아슬한 장면도 조금은 안심하고 봐도 될까?

 


초록 거인이 실제로 많이 왜소하다는 점이 반전.


 


ㅎㅎ 이건 뭐, 

 




어떤 상황에서도 가오를 잃지 않는 -


 



진짜 사자가 아니다.




   
포스팅에 호감이 가신다면 구독하실 수도 있습니다!
        메일로 구독하기 메일구독방법안내 한RSS로 구독하기 피드버너로 구독하기 iGoogle or 구글리더로 구독하기 myYahoo에 추가하기 트위터 네이버 이웃추가
Posted by 아딸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와우 2014.04.16 22: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ㅋ그럼 라이브 오브 파이 인가 호랑이랑 맞대어 연기한게 이거였구나 진짜 연기 대박이다...